2017년 4월 30일 일요일

미래 의 확정적 시나리오.

환율,금리,상품시세 유추하기
 달러인덱스60가시화-미국의정치경제불안
한국은행의 전격적 금리인하예상분석
디테일 시황(달러의 차별적지원) 
절대가치와상대가치=소주한병
부동산폭등주식폭등
소주한병...........
소주한병2-하이퍼인플레이션-화폐붕괴
시황-연준의 포워드가이던스
시황-죽어가는 디플레이션,
소주한병-심화학습-환율의마술
심화학습-환율의 마술2
화폐경제와 금리와의관계
질문과답
달러의 차별적지원2
화폐경제의미래 상품시세.
소주한병,화폐시스템과군사력증강
빠른 복습시황
뒤통수를 조심해라.
화폐시스템이 무너져가고있다-모든국가의 화폐붕괴. 
생존을위한 움직임.

디테일의 차이는 있지만,대한민국의미래, 글로벌의 미래,지구의 미래는 거의확정적으로 결정되어있읍니다.

중요한 분기점은 달러지수의 80부근입니다.
연준이 감당할수있는, 조절할수있는 능력은 달러지수 80까지이고, 한경제주기만큼의 역할만하고 무너질겁니다.
즉 달러지수 80부근에서 60부근까지 모든것이 급변하고, 전지구적으로 많은 변화가 올것입니다.

이시기부터, 부분적으로 지역적으로,국가적으로 많은문제점이 나옵니다.경제적으로는
 - 바로 조세제도의붕괴,양극화(부의편중)의 끝점 , 금리정책의 폐기지점, 화폐가치의 바닥지점,
   부채의 한계지점, 환율의붕괴지점, 물가조절요소의 부재지점, 상품시세의 무한대시세영역을 의미한다.

또 경제적문제로 파생되는 정치적혼란문제,글로벌 국가적혼란 문제,이념대립,전쟁 등등
 많은 부작용 나타날겁니다. 

화폐경제의 위기에는 이념으로무장한 많은 도축자들이 등장합니다, 경제적으로 파생된 문제에 대해서 공산주의라든가 사회주의 등등 그해법을 이념으로 풀고 그결과 많은 희생이 전세계 곳곳에서 나올겁니다.

그래서, 생존이란, 정상적인 경제주기 의 흐름에서 얻은 이익을 욕심부리지말고 생존을위해 투자해야한다,

또 이념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을 곁에 두면안됩니다. 상식적인 안정적인 사람이 우리곁에 있어야 그나마 미래의위기를 버틸수잇읍니다.
개인적으로 좌파는 절대 이시기에 맞지않습니다,

우리는 동맹이 무시하고 괄시해도 절대 그 동맹을 벗어나면 안됩니다.벗어나는 즉시 대한민국은 끝입니다(.동맹모두가 힘든시기가옵니다.)
전세계 어디든 안전하지않습니다.

또 기후변화 문제가 새로 등장할겁니다, 전지구적 환경 재앙이 지구곳곳에서 일어날겁니다.
(기후변화는 이미 화폐경제와 밀접하게움직입니다)
새로운 화폐시스템에 맞는 적정한 인구가 될때까지 인간의 도태는 국가적,국민적,경제적,사회적,이념적,환경적,기후변화적,인종적등 모든측면에서거세게 일어날겁니다.

중요한 시기입니다.반드시 우린 전지구적 생존조건 1/10 =10%에 만족해야합니다.어렵겠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